(야구) 캔자스시티 피츠버그 【 MLB 】분석 20250709
페이지 정보
작성자 토지노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5-07-08 18:35본문
선발 투수
KC : 세스 루고(6승 5패 2.65)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4일 시애틀 원정에서 6.1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루고는 6월 이후 방어율 1점대의 에이스급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특히 홈 경기 강점은 확실한 투수라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걸수 있게 하는 포인트다.
PIT : 미치 켈러(3승 10패 3.64)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3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켈러는 역시 홈 경기의 강자임을 증명해 보였다. 그러나 이번 경기는 그가 약점을 가진 원정 경기고 한달여만의 원정 경기라는 점 역시 켈러의 기대치를 QS로 낮추는 포인트다.
불펜진
KC : 노아 카메론은 7이닝 3안타 2실점의 호투. 토미 팸에게 허용한 2점 홈런을 제외하면 완벽함 그 자체였다. 이후 불펜이 2이닝동안 1실점을 내주긴 했지만 타자들이 오래간만에 힘을 냈다. 승리조의 휴식은 보너스.
PIT : 앤드류 히니는 3이닝 4실점의 부진. 역시 금년의 히니는 인터리그에 쥐약 그 자체다. 이후 불펜이 5실점을 하면서 완패가 확정. 슈가트가 무너진건 향후 운용에 고민을 안겨줄수 있다.
불펜 : 피츠버그의 미세 우위
타격
KC : 피츠버그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홈런 4발 포함 9점. 오래간만에 홈에서 타선이 폭발했다. 특히 터트려줘야 할 타자들이 홈런을 때려준게 중요 포인트. 7타수 3안타의 득점권 성적도 주목해야 한다.
PIT : 노아 카메론과 보우란 상대로 토미 팸의 2점 홈런 포함 3점. 원정 무득점 행진은 벗어났지만 4안타가 말해주듯 여전히 타격이 좋지 않은건 매한가지다. 득점권에서 그나마 살아났다는데 만족해야 할듯.
타격 : 캔자스시티의 우위
승패 분석
피츠버그의 타선은 살아나지 못했다. 문제는 캔자스시티의 타선이 대폭발했다는 점일듯. 현재의 타격이라면 시리즈 내내 우위를 점유할 가능성이 높은 편. 게다가 루고의 투구는 완전히 물이 오른 반면 원정의 켈러는 기대가 어렵다. 선발에서 앞선 캔자스시티 로얄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7:2 캔자스시티 승리
승1패 : 캔자스시티 승리
핸디 : 캔자스시티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