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07월 13일 18:00 NPB 한신 vs 야쿠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토지노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7-13 14:06본문
한신 타이거즈는 이토 마사시(3승 0.59)가 시즌 4승 도전에 나선다. 6일 DeNA 원정에서 7이닝 5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이토는 교류전 이후 압도적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게다가 원래 홈에서 극도로 강한 투수고 29일 야쿠르트 원정의 완봉승 역시 무시할 수 없는 데이터다. 전날 이시카와와 사카구치 상대로 집중타를 터트리면서 5점을 올린 한신의 타선은 1차전의 부진을 벗어났다는 점이 가장 큰 소득일지도 모른다. 특히 4회말에 중심 타선에서 집중타가 터져준건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치를 높여주는 포인트.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리그 최강이라는 표현이 잘 어울린다.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페드로 아빌라(2승 5패 4.89)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6일 주니치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투구로 쑥스러운 승리를 거둔 아빌라는 최근 4경기 중 3번이나 4실점 이상이라는 심각한 문제를 겪고 있는 중이다. 한신 상대로 홈에서 이미 5이닝 5실점 패배를 당했다는 점 역시 불안 요소임을 부인할수 없다. 전날 경기에서 듀플란티에 상대로 4회초 원 찬스에서 2점을 올린 야쿠르트의 타선은 그 이후로 득점을 하지 못하면서 역시나 1이닝 득점 전문임을 증명해 보였다. 5회 이후의 야쿠르트는 그야말로 실망 그 자체. 5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츠모토 켄고가 불을 잘 끄면서 3이닝 무실점을 했다는 점에 만족해야 할것 같다.
한신에게 두 번의 좌절은 없었다. 게다가 전날 중심 타선이 완벽하게 집중력을 회복했다는건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는 포인트. 특히 아빌라의 투구는 최근 좋지 않다는 점에 주목해야 한다. 게다가 이토는 기본적으로 홈에서 강점이 확실한 투수고 불펜의 안정감 역시 한신이 더 낫다. 전력에서 앞선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 5:2 한신 승리
승1패 : 한신 승리
핸디 : 한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